동물 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서유리 조회 5회 작성일 2020-08-10 00:04:29 댓글 0

본문

동물 탈을 쓴 사람들이 인간을 가축처럼 길들이고 잡아먹는 이곳 #결말포함

오늘도 공포스릴러 영화를 들고 왔습니다 하하;;;;
잔인한 장면이 그리 많이 등장하진 않는데요?
그보단 충격적인 장면들이 다소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리뷰 #스릴러 #더팜
Mars Blue : 인간이길 포기했다기보다는, 인간이 매일 동물들에게 하는 짓을 이번엔 사람인 너희가 당해보라는 내용을 우화적으로 보여준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롱테이크 장면도 우리는 아무렇지 않게 살아있는 동물을 식용 고기로 만드는 과정을 입장이 바뀐 채로 보여주고 있구요. 탈을 쓴 주민들이 한 마디도 안 하는 이유도 동물들은 이런 '존엄성'이 박탈된 일을 아무리 당해도 말을 할 수 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탈들 자체가 다들 일상적으로 강간당하고, 임신 당하고, 모유가 추출되고, 새끼를 낳으면 바로 가져가고, 결국 쓸모 없어지면 죽임을 당해 먹히는 동물들의 얼굴이 대부분인 것부터... 사람인 우리가 편하게 고기를 먹기 위해, 우유를 마시기 위해 (젖소는 원래 젖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젖을 얻기 위해 강제로 임신한 상태를 유지하며 살아간다는 사실을 최근에 알고 엄청난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일매일 엄청난 스케일로 감행되고 있는 일들을 입장을 바꿔 보여준 내용이 충격적인 이유는 당하는게 나와 같은 사람이기 때문이지요. 더 팜은 인간의 존엄성이 없는 장소라는 말이 와닿습니다. 우리는 '인간'으로서 우리의 편의를 위해 동물의 존엄성을 과연 얼마나 생각하며 살고 있을까요? 우리에게 너무나도 끔찍하고 공포스럽게 느껴지는 이 장면들은 이미 수많은 동물들에게 현실인데 말이죠. 그 사실이 가장 소름 돋는 것 같아요. 과연 인간답게 산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생각하게 되는 영화입니다. 좋은 영화 소개 감사합니다.
태규 : 9:33초에 나오는 남자 배우 누군가요?
akira 00 : 나도 인간포기할까?
레몬ッ : 근데 왜 우유맞고 쓰러지죠..?(?)
니고 : 제가 볼때 롱테이크씬은 현실의 일반 정육점 들려서 고기 사러가는 사람이랑 별 차이가 없다는걸 보여주는듯

Dog reactions to animal masks (동물탈을 본 강아지의 반응)

강아지의 모든 것을 담은 유튜브 『훈트라슈』 입니다.
동물탈이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무섭네요 ,,,ㅎㅎㅎ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더 성장해가는 훈트라슈가 되겠습니다!

------
아프리카
http://afreecatv.com/gnsxm1013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26245667435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ED%9B%88%ED%8A%B8%EB%9D%BC%EC%8A%88-179826152731222/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ont03/

#강아지 #애견미용 #반려견
#훈트라슈 #애견 #푸들 #토이푸들 #요크셔테리어 #여행 #반사모
#강사모 #강아지사랑 #강아지유튜브 #강아지유치원 #애견카페
#애견유치원 #배변훈련 #강아지미용 #위생미용 #블랙푸들 #유튜브
#파트라슈 #일상 #데일리 #강아지일상 #좋아요 #소통 #산책
#개린이 #애견인 #귀요미 #얼짱견 #개덕후 #dog #puppy #puppies
#cute #cutie #puppyeyes #doglover #ilovemydog #dailydog #lovely
#puppylove #puppyoftheday #doggy #小狗 #宠物狗美容 #美容
#自助 #约克夏梗犬 #西施犬 #马尔蒂兹 #卷毛狗 #金毛猎犬
#拉布拉多猎犬 #博美犬 #斯皮茨狗 #腊肠犬 #混血狗 #多伯曼犬
#西伯利亚雪橇犬 #阿拉斯加雪橇犬 #香肠狗 #熊狮犬 #奇瓦瓦狗
#卷毛比雄犬
훈트라슈 : 03: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의사양반 : 휴타나리인가요?
sjdwhwe로블록스 : 못본척 크흠...
k : ㅋㅋㅋㅋㅋㅋ
곽철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탈 알바가 가장 꿀잼 알바인 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고 많은 알바들 중에 인형탈 알바가 가장 꿀잼인 이유를 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맛있게 시청하세요!!♥

우리 바삭이들 사랑해요 ㅎㅎ ♥
반죽이들도 구독해줄꺼죠? :)
늘 재밌는 영상으로 보답할게요!!
메인 채널 타임스낵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ㅎㅎ
제보와 문의는 [ timesnack24@gmail.com ] 으로 메일주세요!!

#타임스낵#유머스낵#인형탈
ミ시연뽀짝 : 이거 2개월전 영상 아니지 않..?나 이거 더옛날에 봣는데...
너니까더 좋아 : 3:21 의도한거야 예상한거야...
러브러블리 : 북국곰 뭐지 눈깜박이는거랑 입움직이는거 어더게하는거지
유하님 : 갠적으로 제일 재밌다ㅋㅋㅋ
ikki kiik : 아 마지막에 ㅈㄴ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동물 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yb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